소소한 부동산 이야기

고척동 아이파크 많이 올라갔네요.

으라차차화이팅 2021. 10. 6. 16:44
반응형

고척동 아이파크
고척동 아이파크 몰

 

고척동 아이파크 빨리 완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~

 

고척동 아이파크 공사현장이 훤히 보이는 곳에 살고 있는데 하루하루가 멀다 하고 올라가는 현장을 보고 있으면 참 신기하네요. 내가 살고 있는 동네도 이렇게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는 것도 신기하고 이곳에 아이파크 몰이 크게 들어오는 것도 실감은 나지 않습니다. 

 

기대가 됩니다. 

현재는 건물은 다 올라갔고, 내부 인테리어가 진행 중이겠어로 보이는데요. 2022년 7월인가 8월부터 입주한다고는 하는데 건물이 다 올라가서 그런지 조만간 빨리 다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. ㅎㅎ

 

이곳도 대형 몰이 들어서면서 앞으로는 교통이 지금보다는 더 혼잡해질 것이라고 보는 분들도 많은데 그 부분은 약간 걱정은 됩니다. 특히 아침 출근시간에는 차도가 양쪽에 있지만 그래도 넓은 도로가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원활하지 않고 조금 밀리긴 하거든요. 근데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차가 더 많아질 테니까요. 

 

그래도 주변 인프라 형성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고척동 아이파크 몰이 들어서니까 그런 것들은 감수를 해야 되는 것이겠죠. 

 

현재는 이 고척동 주변에는 특별한 대형 쇼핑몰도 없고, 옆동네인 신도림이나 광명에 비해서는 조금 낙후되어 있는 분위기가 보이는데 이 고척동 아이파크 몰이 크게 들어서면 그 분위기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. 그리고 무엇보다도 집 앞으로 슬리퍼 끌고 쇼핑을 다닐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을 거 같네요. 

 

아직 기간은 6개월 이상 남기는 했지만 건물이 쭉쭉 올라가고 하나씩 그 모습이 갖춰지는 것들을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기도 합니다. 

반응형

'소소한 부동산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호갱노노 어플 아시나요?  (0) 2021.10.13